소득없는 주부대출 카카오뱅크 한도 와 금리 어떻게?!!무직자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소득없는 주부대출 카카오뱅크 한도, 금리, 자격과 이자상환은 어떻게 될까요?

금융권에서 필요한 자금을 빌리기는 쉽지 않습니다. 일정한 소득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개인의 신용도, 필요한 서류들도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무런 소득이 없는 무직자나 전업주부라고 하더라도 필요한 자금을 빌릴 수 있는 제1금융권이 있습니다.

주부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자격은?!!

전국에 지점이나 창구가 없는 카카오뱅크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전업주부라도 필요한 자금을 빌려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금융사들과 달리 별다른 소득 증빙이 필요 없기 때문입니다.

무직자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도 이용 가능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소득이 없는 전업주부라도 다음의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전업주부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을 받기 위한 자격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카카오뱅크 회원
  • 만19세 이상
  • 신용등급 8등급 이내
  • 개인회생, 파산, 연체 등 문제 없는 자
  • 금융사기 기록이 없는 자
  • 서울보증보험(주)협약 가능한 자

주부대출 카카오뱅크 한도?!!

소득 증빙서류나 추가 확인 없이 진행되므로 신속한 일처리가 가능한 것이 이 대출의 장점입니다. 그러나 대출 신청을 할 때에는 본인명의의 핸드폰과 메일이 있어야 합니다.

핸드폰을 통해서 본인 인증여부를 확인하고 대출 내용은 메일로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 만큼 대출 한도는 낮은 편입니다.

소득 없는 전업주부이기때문에 상환에 대한 안정성을 확보하고 담보도 제공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주부대출 카카오뱅크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최대3백만원까지입니다.

▶신용카드 리볼빙 신용등급 하락되나요?!! 이자율 과 신청방법은 어떻게?!!

주부대출 카카오뱅크 금리?!!

대출금액이 낮고 금리도 비교적 낮은 편입니다. 금리는 최저 연3.2%~최고14.9%정도 됩니다. 거래 실적이나 개인의 신용등급 등에 따라서 당연히 차이가 나기 때문입니다.

시중에서 복잡한 서류와 심사를 거쳐서 진행되는 마이너스 통장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낮은 편입니다. 그리고 소액이기는 하지만 아무런 증빙서류 없이 돈을 빌려주는 제1금융권은 카카오뱅크 외에는 없기 때문입니다

주부대출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이자상환?!!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형태로 빌리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별도로 이자 납입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용 금액에 대한 이자가 자동으로 계산되어져서 지정된 통장에서 빠져 나가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자 지급일에 맞춰서 잔액은 있어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연체가 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하지만 사용하지 않았다면 이자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납입의무가 없고, 잔고도 없어도 됩니다

주부대출 카카오뱅크 대출기간?!!

대출 기간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1년 단위로 약정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년 갱신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물론 자금 문제가 해결되었기 때문에 기한 연장이 필요하지 않는다면 대출 원금과 이자를 모두 상환하면 됩니다. 중도상환에 대한 해약금이 없기 때문에 자금 마련이 되었다면 빨리 상환하는 것이 신용도 관리에 좋습니다

잦은 대출은 현대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신용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본인의 자금 수급계획을 무시한 대출은 신용불량자로 남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커플통장 단점 과 장점은?!! 데이트통장 연말정산 혜택은?!!

▶인터넷 은행인 카뱅 휴면예금 보험금 찾는 법?!!출금 시간은 언제까지?!!

▶빚 독촉에서 해방되는 개인회생 파산 차이 어떻게?!!장단점 제대로 잘아야!!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