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똥 참는법 5가지와 급똥 마려울때 지압 혈자리는 ?!!!

급똥 참는법 과 해결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대한민국에 존재하는 건물 숫자보다 화장실은 훨씬 많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회의, 모임, 시험 등으로 화장실을 이용할 수 없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설사나 급똥을 만나면 정말로 황당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급똥 마려울때 참는법과 지압 혈자리을 이용한 해결법에 대해 알아두는 것이 필요합니다

급똥 마려울때 참는법?!!

1. 버티기?!!

밀려 나올려는 것을 괄약근에 힘을 주면서 막아내는 방법입니다. 가장 자연스럽고 본능에 가까운 자세이며 X자로 다리를 꼬아 주면 됩니다.

학창 시절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중에 밀려오는 급똥이나 설사 때문에 누구나가 한번 쯤은 해 보았을 것 같은 방법입니다

2.관심은 다른 곳에?!!

본인이 좋아하는 게임이나 쇼핑을 하게 합니다. 게임중에서도 머리를 사용하는 게임이 집중력을 높여주면서 급똥을 제어하는데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행복하고 즐거운 일, 슬픈 기억들을 생각하는 방법으로 관심을 다른 곳으로 돌리면 됩니다. 물론 도저히 참을 수 없거나 너무 심한 급똥이라면 효과는 떨어질 수 있습니다.

“현재는 다리가 아픈 상태이지만 머리나 팔이 더 아프다면 다리 아픈 줄을 잊어 버리는 것!”과 같은 원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3.급똥약 이용?!!

평소에 잦은 설사나 소화불량 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일본 급똥약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이것은 물 없이 복용할 있을 뿐만 아니라 복용하고 나서 5분 정도만 지나면 효과를 볼 수 있어서 편리하답니다. 또한 유명한 약이기도 합니다

4.마인드 컨트롤?!!

급똥을 멈추기 위한 방법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마인드 컨트롤입니다. “참을 수 있다” “멈출 수 있다”등으로 마인드 컨트롤을 하면서 이겨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5. 케켈운동?!!

설사나 급똥 등이 밀려올 때에 효과가 좋은 괄약근을 키워주기 위한 케켈 운동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괄약근에 힘을 “주었다. 뺐다!”를 반복하는 케켈운동은 항문 주변의 근육을 키워주는데 좋습니다.

손가락 꼬맨후 관리와 상처에 대해서는 아래 참고하면 됩니다

▶손가락 꼬맨후 어떻게?!! 꿰맨상처 관리 와 주의사항은?!!

급똥 지압 혈자리는?!!

1.장문혈 지압?!!

손목 윗부분에 해당하는 급똥 지압점인 장문혈을 “눌렸다. 놨다!”를 반복하면 됩니다. 새끼 손가락의 바깥쪽에서 팔 뒤꿈치쪽 9~10cm지점을 5초 간격으로 10회 정도 반복하면 됩니다. 주위의 도움 없이 할 수 있어며 동일한 과정을 반복하면 됩니다

급똥 혈자리

2.합곡혈 지압?!!

엄지와 검지사이의 V자 형태로 움푹 들어간 부분인 합곡혈을 눌려 주면 됩니다. 방법은 위와 같이 “눌렸다. 놨다!”를 반복하는 형태로 1~2분정도 해 주면 됩니다.

이 방법은 급똥 마려울 때 뿐만 아니라 소화불량, 속이 더부룩하거나 얹혔을때에도 이용하면 되는 좋은 민간요법이기도 합니다.

3.인중혈 지압?!!

코와 입사이의 오목하게 들어간 부분인 인중혈을 눌려 주면 됩니다. 이 곳은 뇌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혈자리를 눌려 주면 뇌를 활성화시키면서 급똥을 멈추는데도 좋습니다.

또한 긴장감과 불안감 해소에도 좋습니다. 엄지나 검지를 이용해서 이곳을 10초 정도 “눌렸다 놨다!” 하는 과정을 수 차례 반복하면 됩니다. 이 방법은 급똥 마려울때 뿐만 아니라 잠을 깨거나 소화 불량 등일 때도 좋습니다

급똥이나 설사 조절을 잘 하기 위해서는 위에서 소개하는 한 가지 방법만 하는 것보다는 여러 가지를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압이나 혈자리를 눌려 주면서 마인드컨트롤을 함께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런 증상이 자주 발생하면 질병을 의심해 보고 병원 방문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건 주의해야?!!

1.척추 비스듬히 VS 세우기?!!

몸 자세를 배변하기 좋은 최적의 상태로 만들지 않아야 합니다. 그런 자세는 대변을 유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서 다리를 꼬거나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꼬면서 괄약근에 힘을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허리를 구부정하게 하거나 배를 움켜잡고 숙이는 행동은 대변이나 설사를 오히려 촉진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자세는 대변에 익숙한 자세이기 때문에 본인도 모르게 쏟아지는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2.물 커피는?!!

물과 커피는 소변이나 배변 활동을 잘 되게 하기 때문에 섭취하지 말아야 합니다. 아무리 갈증이 나더라도 참는 것이 꼭 필요합니다

3.아무 곳에 배출?!!

너무 당연하고 지극히 상식적인 이야기이기도 하겠지만 아무데나 싸서는 절대로 안 됩니다. 요즘과 같이 CCTV나 블랙박스, 휴대폰 동영상 촬영 등이 넘쳐나는 시대에는 말입니다.

본인도 모르게 촬영당해서 유포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도심이라면 순간적인 창피함을 무릅쓰고라도 상점이나 건물로 들어가서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급똥이라는 것이 창피스러운 일도 아닐 뿐만 아니라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는 극히 자연스런 현상이기 때문입니다

▶똥꼬털 제모 이유 6가지 알고보니?!!항문털 제모방법과 주의사항은?!!

▶변비약 마그밀 부작용 4가지와 복용법 ?!!처방전과 임산부 복용은?!!

▶물설사 멈추는법 6가지와 좋은 음식 어떻게?!!

66 thoughts on “급똥 참는법 5가지와 급똥 마려울때 지압 혈자리는 ?!!!”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