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살 빼는법 어떻게?!!!관절꺽기 살 찐다?!!!

손가락 살 빼는법 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 것일까요? 아무리 멋지고 아름다운 반지를 끼었다고 하더라도 손가락이 굵으면 제대로 된 진가를 발휘하게 어렵지요.

이쁘게 네일아트를 해도 마찬가지이구요. 손가락 살빼는법 이 쉽지는 않지만 빼고 싶구요

신체의 다른 부위와 달리 손가락 살을 빼는 것은 굶거나 운동을 한다고 해서 저절로 빠지는 것은 아니구요.

그래서 손가락 살 빼는법 은 어떻게 되고 주의사항은 무엇인지? 손가락 관절꺽기 는 살이 빠지는데 좋은지? 살이 찌는 원인이 되는지? 등에 대해서 아시는 것이 필요할 것 같아서 소개드리고자 해요

손가락 살 빼는법 어떻게?!!!

1.나트륨 섭취는?!!

나트륨의 과도한 섭취는 몸을 붓게 되는 원인이 돼요. 몸 전체에 부종 현상을 일으키게 되며 손가락에도 마찬가지인 것이구요. 나트륨을 많이 섭취하게 되면 수분이 부족하게 돼요.

인체의 70%를 차지하는 수분이 나트륨에 의해서 빠져 나가게 되면서 몸이 불게 된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얼굴 뿐만 아니라 손까지 붓게 되는 것이구요

2.손가락 마사지?!!주의사항은?!!

주먹을 강하게 쥐었다가 폈다 하는 단순한 운동으로도 손가락 살을 빼는데 좋아요. 단순한 운동 뿐만 아니라 근육을 키워주고 싶으신 분들은 악력기를 이용하셔도 되구요.

그리고 관절을 가볍게 주물려 주시는 것도 좋구요. 더 높은 효과를 보시기 위해서는 마사지하실 때에 오일이나 로션을 발라주시는 것이 좋아요

그러한 운동이나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면서 손가락이 붓거나 살 찌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하지만 짧은 시간에 높은 효과를 보기 위해서 무리한 힘을 가하는 것은 손가락이 멍들거나 관절에 무리가 가는 수가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해요

3.체지방 감소?!!

제대로 된 다이어트를 하시기 되면 뱃살 뿐만 아니라 체내에 있는 전체적인 체지방이 감소하게 되지요.

그렇게 되면서 슬림하고 아름다운 몸매가 되는 것이구요.물론 손가락의 살도 빠지는 것이구요

하지만 설사를 유발하거나 특정 음식물을 이용한 무리하고 잘못된 다이어트로는 부작용이 많을 뿐만 아니라 손가락 살 빠지는데에는 별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이구요.

그렇기 때문에 체계적이고 올바른 운동, 다이어트 등을 통해서 체지방 감소하시는 것이 중요해요. 그런 방법들이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을 뿐만 아니라 요요현상도 적은 것이구요

4.스트레칭?!!부작용은?!!

업무나 하던 일을 잠시 멈추고 손가락 스트레칭을 해 주시면 돼요. 깍지를 낀 상태에서 앞쪽, 뒤쪽, 옆으로 돌려주는 가벼운 스트레칭을 해 주시면 돼요.

그러한 스트레칭은 원활한 혈액순환으로 이어지면서 손가락 관절 보호 뿐만 아니라 살을 빼는데도 좋아요.하지만 무리하거나 강한 스트레칭은 관절이나 인대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해요

5.손가락 사용은 자주vs 쉬기?!!

손가락을 포함한 모든 것이 그러하듯이 적당히 사용하지 않으면 퇴화될 수 밖에 없는 것이지요.

사용하지 않는 부분에 근육은 사라지게 되고 그 자리에는 지방이 붙기 때문에 살이 찌는 것이구요.

그렇기 때문에 손가락을 적당히 사용해 주시거나 스트레칭의 방법으로 지방이 붙는 것을 방지하셔야 해요. 지방이 붙을 틈을 주지 않는 것이 살을 빼는 것과 동일한 효과가 있는 것이구요.

하지만 무리한 사용은 관절염, 인대가 늘어나거나 손가락이 붓는 원인이 되는 것이구요.

관절꺽기 는 이득 vs 손해?!!

관절에서 뚝 소리가 날 정도로 무리하게 하는 관절꺽기는 좋지 않아요. 관절 뚝 소리가 날 정도의 무리한 스트레칭은 오히려 손가락이 굵어지는 원인이 되기 때문이에요.

관절 뚝 소리는 관절내에 공기의 기포가 터지면서 나는 소리이기 때문에 시원한 느낌만 있고 건강이나 실제적인 시원함과는 전혀 무관해요.

잘못 알려진 상식중의 하나는 무리한 관절꺽기는 관절염의 원인이 된다는 것이에요.하지만 미국의 실험 결과에 의하면 관절꺽기와 관절염은 아무런 상관이 없지만 인대에는 좋지 않다고 해요.

생활속의 작은 습관의 변화와 적절한 운동으로 손가락 관절과 건강 잘 지키시기 바래요

▶편도결석 빼는법 과 편도결석 흡입기 효과는?!!!소금물 과 가글 도 가능하다고?!!!

▶화상물집 메디폼 효과는?!!!교체시기 는 언제가 적당?!!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