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당캔디 부작용 과 효능 어떻게?!!!칼로리 와 일일 복용량은?!!!

당뇨병환자에게 필요한 포도당캔디 부작용 과 효능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수험생이나 연구개발자!! 체력유지를 위한 운동 선수들!! 당이 떨어지면 위험한 일들이 발생할 수 있는 당뇨병 환자들 소지품중의 하나가 바로 포도당 캔디입니다.

당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서 많은 회사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포도당캔디 효능 도 있지만 부작용들도 분명히 존재 하고 있기 때문에 제대로 알고 복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포도당캔디 효과, 부작용, 칼로리는 어떻게 되는지? 복용시 주의사항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도당캔디 어떤 원리?!!

포도당 공식 명칭은 글루코스(glucose)이며 단맛을 의미하는 그리스어에서 유래되었답니다. 이것은 동식물의 생명에 필수인 광합성 작용을 위한 에너지를 얻기 위해서 사용되는 물질입니다.

탄수화물인 쌀을 섭취하면 그것을 몸에서 잘 흡수 될 수 있는 상태인 단당류로 분해 하게 되는데, 그런 단당류 중의 하나가 바로 포도당입니다.

하지만 음식물을 통해서 섭취를 하면 분해되고 효과가 나타나기에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그런 단점들을 보완하기 위해서 포도당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투여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 포도당 주사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럴 여건이 되지 않으면 캔디를 휴대하고 다니면서 필요할 때마다 섭취합니다. 하지만 다음과 같은 즉각적인 효과도 있는 반면에 부작용들도 있기 때문에 섭취시에는 주의가 필요한 것입니다

포도당캔디 효능 효과 5가지?!!

뇌의 주된 에너지원인 포도당이 공급됨에 따라서 나타나는 효과나 장점들은 다음과 같이 많이 있습니다. 함유량이 높은 것을 섭취하자마자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현대인들이 많이 섭취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약국이나 마트 등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실제로 시중에는 포도당이 포함되어 있는 커피나 과자 등도 많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처럼 95%이상 함유되어 있는 것은 없을 뿐만 아니라 흡수율도 낮습니다.

카페인에 대한 부담감을 가지는 분들이 많이 찾는 것이며 다음과 같은 효능 효과 5가지가 있습니다

1.집중력 향상?!!수험생은?!!

음식물을 통해서 섭취하는 포도당은 소화되고 분해되는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하루 3끼를 기준으로 하면 최소한 5~6시간의 간격은 있습니다 .

하지만 이 제품은 섭취하기도 쉬울 뿐만 아니라 체내로 들어오면 분해과정 없이 바로 포도당의 형태로 뇌에 직접 전달되기 때문에 효과도 빠릅니다.

그래서 집중력 향상이 필요한 수험생, 업무종사자, 연구개발자들 등의 순간 집중력을 높여주는데 좋습니다

2.피로회복 효과?!!

떨어진 체력을 높여 줄 뿐만 아니라 피로회복에도 좋답니다. 그래서 나른하거나 무기력해지는 오후나 밤에 커피 대신에 복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커피 카페인에 대한 부담감이 없을 뿐만 아니라 짧은 시간에 피로를 회복시켜 주면서 재충전을 해 주는데 좋기 때문입니다

3.운동 할때?!!먹는 시기는?!!

짧은 시간에 효과가 있는 정말 좋은 에너지원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그래서 운동을 하기 전에 먹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운동전에 복용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미리 복용하면 GI수치가 급격히 올라가면서 혈당도 올라갑니다. 그런 혈당을 조절하기 위해서 인슐린도 과다 분비되면서 당뇨로 이어질 수 있답니다.

그래서 운동을 마친 후의 보충 에너지나 중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전에 복용했을때에는 효과가 사라지면 무기력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4.스트레스 해소는?!!

카페인에 대한 부담감이 없을 뿐만 아니라 원하는 과일향에 맞춰서 즐길 수 있어서 좋답니다.

스트레스 받거나 힘들 때에는 원하는 것! ! 달달한 것 먹는 것 만큼이나 행복한 엔돌핀이 도는 것이 없기 때문에 그런 용도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5.당뇨환자 응급처치용?!!

당뇨병 환자들이 저혈당으로 인한 위급한 상황에 빠져 나왔을때의 휴대용 응급처치용이 포도당 캔디입니다.

시중에 파는 커피, 과자 등에도 당이 포함되어 있지만,포도당 캔디처럼 95%이상이 포도당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은 없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빠른 흡수효과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맛, 편리한 휴대등의 이유로 많이 애용되고 있습니다.

포도당 캔디 칼로리

포도당캔디 부작용?!!

1.당뇨병 발생 위험?!!

당뇨병 환자들이 여행이나 외출 등을 할 때에 필수품중의 하나가 포도당캔디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습관적으로 너무 자주 섭취하면 당뇨병 발생의 위험이 있는 것이 부작용입니다.

2.일시적 현상?!!

짧은 시간에 과도한 섭취는 인슐린을 자극하면서 혈당량이 증가하게 됩니다. 또한 갑자기 증가하였기 때문에 그 효과도 갑자기 나타났다가 갑자기 사라지게 된답니다.

그래서 포도당 캔디를 복용했을때의 효과인 집중력, 피로회복, 스트레스 해소 등이 사라졌을때는 훨씬 더 많은 집중력 저하, 피로감 증가, 졸음 등이 있습니다. 그런 이유들 때문에 섭취를 안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3.ADHA환자는 주의?!!

전문의들의 경고에 의하면 ADHA를 정식으로 진단 받지 않은 아이들의 복용은 위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평소보다 더 신경질적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불안감도 증가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험 당일이나 중요한 면접 등이 있는 경우에는 복용 하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처방전 재발급과 유효기간 경과에 대한 내용은 아래 참고하면 됩니다

▶처방전 재발급 방법 어떻게?!!!유효기간 경과했을때 대리수령 자격과 방법은?!!

포도당 칼로리와 1일 섭취량?!!

포도당 1정의 칼로리는 4~5kcal정도로 낮은 편입니다. 그래서 포도당캔디 다이어트를 위해서 복용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한 성인 포도당 1일 기준으로 3~4개 정도가 적당합니다.

필요한 용도와 목적에 맞게 적절한 섭취는 삶의 활력소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작용들도 있기 때문에 지나친 의존이나 맹신은 좋지 않습니다

세상 대부분의 먹거리들이 그러하듯이 적당한 복용량을 지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모든 물건과 제품들에는 단점이나 부작용들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포도당 캔디에도 효과도 있지만 부작용들이 있기 때문에 섭취시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체했을때 커피 초콜릿 이온음료 마시면?!!급체했을때 매실음료 지압 어떻게?!!

▶탄산수 부작용 5가지와 효능 어떻게?!!다이어트와 세안은?!!

▶상한 우유 구별법 3가지와 활용법 7가지 어떻게 되나요?!!

60 thoughts on “포도당캔디 부작용 과 효능 어떻게?!!!칼로리 와 일일 복용량은?!!!”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