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럭 미니 마사지기 부작용 단점?!!효과는 어떻게?!!

클럭 미니 마사지기 부작용 단점과 효과는 어떻게 될까요?

올바르지 않은 자세에서의 게임, 컴퓨터 등의 작업을 장시간하면 근육 뭉침, 거북목 등이 되기 쉽습니다. 그래서 안마기나 마사지 등의 방법으로 수시로 풀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주기 위한 것이 클럭 미니 마사지기입니다. 하지만 장점도 있지만 부작용도 있기 때문에 제대로 알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통제 아스피린 타이레놀 차이 알고 복용해야?!!대장암 직장암 심혈관 질환 예방 효과는?!!

클럭 미니 마사지기 효과 효능은?!!

손바닥 정도의 작은 형태이지만 강력한 파워와 진동이 있어서 근육을 긴장, 이완시켜주는 것이 클럭미니 마사지기입니다.

충전했다가 출퇴근길이나 업무 중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입니다. 팔목, 등, 허리, 목, 어깨, 팔, 허벅지 종아리, 발바닥, 발전체 등과 같이 원하는 곳 어디에나 붙여서 사용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무선으로도 간단하게 조작할 수도 있어서 부위나 내용에 따라서 강도 조절도 가능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또한 누구나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버이날 효도선물이나 동료들의 승진, 축하 등의 선물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클럭미니 마사지기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뒷목, 발바닥의 근육 뭉침 해결
  • 원하는 부위 어디든지 가능
  • 무선리모컨으로 조작 가능
  • 강약 조절이 쉽다
  • 작고 가벼워서 휴대 편리
  • 편리한 사용법 등

클럭미니 마사지기 부작용?!!

미세한 전류를 이용해서 자극을 가하면서 마사지를 하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대로 된 사용법을 지키고 주의사항만 실천한다면 별다른 부작용은 없다고 합니다. 다만 전류를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할 사람들은 있습니다

▶손목 석회 생기는 이유?!!손목 체외충격파 치료 장단점은?!!

1. 임산부, 영유아, 12세이하의 어린이는?!!

미세한 전기 충격으로 놀라거나 부작용이 우려되는 임산부, 영유아, 12세이하 어린이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특히나 영유아나 어린이들은 체지방이나 신체 구조가 성인들과 다르기 때문에 과도한 전류가 흐를 수 있고 그로 인한 위험성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제품설명서에도 임산부와 12세이하의 어린이는 사용하지 말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배꼽때 제거 방법 과 복막염 걸리나요?!!!임산부 배꼽때 파면 어떻게?!!

2. 심장질환자, 피부 질환자?!!

심장질환이나 피부 질환이 있는 사람들도 사용시에 생길 수 있는 부작용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3. 겔 교체할 때 부작용?!!

기존 겔을 사용하다가 다른 겔을 맘대로 사용하는 것은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교체된 겔에 따라서 전류가 균일하지 않거나 다르게 흐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상처 부위, 무릎, 관절부위는?!!

제모 등으로 인한 상처가 있는 부위나 무릎, 골반 등의 관절 부위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런 부위에는 미세한 전류로 인한 부작용들이 생길 수 있기때문이랍니다.

5. 욕실 등 습한 곳에서는?!!

욕실, 사우나, 주방 등과 같이 습한 환경이나 피부, 땀, 물기 등이 많은 곳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런 경우에 사용할 때에는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사용하라고 합니다. 미세한 전류에 의한 위험성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6. 전자장비를 달고 있다면?!!

체내에 전자장비를 달고 있는 경우에도 전기 충돌로 인한 만약의 불행한 사태를 대비하기 위해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도 사용을 자제해야 합니다. 이 제품과 겔을 부착함에 따른 반응의 위험성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즉 클럭미니 마사지기 부작용 이라는 것은 사실상 별로 없다고 보면 됩니다. 워낙에 미세한 전기이기 때문에 감전을 일으킬 정도는 절대로 아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충격으로 놀랄 수도 있고, 만약의 사태에 대비하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정상적인 일반성인으로 전기가 흐르거나 특별한 위험한 장소에서의 사용이 아니라면 말입니다.

위와 같은 클럭미니마사지기 부작용이 존재하고 있지만, 장점과 효능이 훨씬 많은 것이랍니다. 그래서 과도한 사용 등으로 뭉친 근육, 손목터널 증후군 등을 예방하거나 풀어주는데 좋다고 합니다.

▶어깨 결림 목 담 푸는법 어떻게?!!담 생기는 이유는 과연?!!

▶코막힘 뚫는법 지압 마사지 혈자리로 해결!!코 막힐때 머리아픔 이유는?!!

▶클럭마사지기 부작용 단점 과 효과 어떻게?!!사용시 주의사항은?!!

42 thoughts on “클럭 미니 마사지기 부작용 단점?!!효과는 어떻게?!!”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