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정 넣는 방법 과 녹는시간 어떻게?!!!질정 따가움 과 걸리는 이유는?!!!

질정 넣는방법 과 녹는 시간 등은 어떻게 될까요?

질염은 “여성들의 감기!”라고 불리어 질 정도로 흔한 질병(?)중의 하나이지요? 동일한 자세로 장시간 앉아서 일을 하거나 몸에 꽉 끼는 옷을 착용하는 등의 사유들로 많이 걸리게 되는 것이구요.

흔하게 걸리는 만큼 치료도 쉽지만 재발 가능성이 높은 것이기도 해요.

그래서 질염 치료에 필요한 질정 넣는방법, 녹는시간과 주의사항은 어떻게 되는지?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한지? 넣을 때에 생길 수 따가움 등에 대해 알아보겠어요

질염 걸리는 이유?!!이런 사람들 조심?!!

질은 여성의 신체 내부에 위치하고 있어며 따뜻하고 습한 환경 때문에 염증 감염의 위험성이 많으며 염증의 결과가 질염이에요.

그래서 계절마다 걸리기 쉬운 “감기”에 비교되기도 하는 것이구요. 감기는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낫지만 질염은 그렇지 않는 수가 많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해요.

세균으로 인해서 걸리는 것이기 때문에 증상이 심해지면 자궁 깊숙히 침투하면서 다른 질병을 유발할 수가 있기 때문이에요

이것은 성인 여성, 미성년자 뿐만 아니라 폐경기 여성들에게도 걸리기 쉬운 것이에요. 또한 발병율이 높은 만큼 치료도 쉽지만 재발율도 높은 것이기도 하구요

질염에 걸리는 이유의 대부분은 잘못 된 생활습관들에 의해서 걸린다고 보시면 돼요. 패션이나 생활습관, 배변 후의 마무리가 잘못됨에 따라서 걸리는 경우가 많아요.

그렇기 때문에 자주 걸리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본인의 잘못된 습관에 대한 재점검이 필요할 것 같네요. 질염 걸리는 이유는 다음과 같아요

  • 장시간 앉아서 학업,일 하는 경우
  • 몸에 꽉 끼는 옷 착용
  • 배변후 마무리 안 함
  • 항생제,피임약 과다 복용
  • 과도한 질 세척(질 안이 알카리화 됨)
  • 배변 마치고 뒤에서 앞쪽으로 닦음
  • 당뇨병 있는 경우
  • 면역력 저하로 세균 감염(변기,수영장, 목욕탕 등)
  • 부부 관계로 인한 감염 등이 있어요

질염 걸리는 이유

질염 증상 어떻게?!!

질염의 가장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여성 분비물 증가, 심한 가려움, 악취와 통증이 있어요. 그리고 질염 따가움 작열감을 보이기도 하구요.

이런 증상들은 본인이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충분히 느끼고 치료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예민한 주변 사람들도 인지하면서 불쾌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대처하셔야 해요.

생선 썩는 냄새, 맥주 효모 냄새나 고기가 썩는 것과 같은 악취가 나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상한 우유 냄새가 나기도 하구요.

또한 따가움과 심한 가려움 때문에 잠자는 중에 본인도 모르게 긁어면서 질병을 악화시킬 수 있는 것이구요. 질염 따가움 도 대표적인 증상중의 하나이구요.

이런 질병에 걸려 보신 경험이 없으신 분들은 성병이나 방광염으로 오해하실 수 있어요. 그래서 산부인과 방문을 꺼려 하시다가 병을 키우시는 경우도 많구요

▶생리 가려움 따가움 생기는 이유는?!!질염 가능성과 해결책은?!!

질정 녹는시간?!!

사람마다 각각 다른 체온 때문에 삽입하고 나서 녹는 시간에는 당연히 차이가 있어요. 하지만 제대로 넣고 나서 10분 정도만 지나면 녹는다고 보시면 돼요.

녹는 상태나 진행 사항을 육안으로 볼 수도 없고 알 수도 없기 때문에 조금 더 기다려 주시는 것이 필요하구요.

그래서 활동량이 많은 낮시간대 보다는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넣는 것이 가장 잘 녹을 뿐만 아니라 일상에 지장도 없어요

질염 약국 처방전은?!!

현대인들에게 많이 생기는 것이기 때문에 질정약을 구입하기 위한 별도의 처방전은 필요하지 않아요. 하지만 정도가 심한 경우에는 전문의나 약사의 도움을 받아서 하시는 것이 필요해요.

혹시라도 모르는 부작용의 위험성 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경우에는 생리 불순, 불임이나 난임 등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골반염, 자궁내막염을 포함한 각종 여성질병, 부인병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 것이구요

처방전 재발급과 유효기간 경과했을때의 조치방법에 대한 내용은 아래 참고하면 돼요

▶처방전 재발급 방법 어떻게?!!!유효기간 경과했을때 대리수령 자격과 방법은?!!

질정 넣는방법?!!

질염 때문에 몇 번 사용해 보신 분들이시라면 질정 넣는방법 은 잘 아실 거예요.

하지만 초보자들의 경우에는 어색할 뿐만 아니라 당황스러울 수 있는 것이구요. 그렇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절차와 순서대로 하시면 돼요

  1. 손과 회음부를 깨끗이 씻는다
  2. 편안한 상태로 눕는다
  3. 쉽게 들어가도록 물을 약간 묻힌다
  4. 스틱 끝부분에 질정을 꽃는다
  5. 엄지,검지를 이용해서 깊숙이 넣는다
  6. 확실한 삽입을 위해서 검지로 밀어 넣는다

알약들은 위와 같은 방법과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돼요. 하지만 그래도 혼자서 넣는 것이 두렵거나 부담이 가시는 분들은 요즘에 많이 나오는 스틱 형태의 제품을 이용하시면 돼요.

훨씬 안전할 뿐만 아니라 확실하게 들어가는 것이니까요.

잦은 질염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본인의 생활습관, 패턴 등에 대한 점검을 통해서 소중한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래요. 정기적인 검진으로 백세시대에 가장 중요한 건강 잘 지키시구요

▶피임약 생리미루기 방법과 주의사항 은?!!!!부작용 과 사후피임약 차이는?!!!

▶알보칠 질염 구내염 효과는?!! 희석비율과 유통기한 어떻게?!!

▶약국 질염약 치료 효과는?!!임산부나 피임약 사용하면 어떻게?!!

41 thoughts on “질정 넣는 방법 과 녹는시간 어떻게?!!!질정 따가움 과 걸리는 이유는?!!!”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